Home       Login       Join  
로고
회장 황보윤

창업지도사협회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협회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건강 백세시대에 성장 일변도의 경제 정책으로 분배 정의의 중요성이 쟁점이 되는 추세입니다. 심각한 청년 실업과 일자리 부재 및 자영업자들의 만성 영업 부진의 문제들을 안고 있는 현실에 저희 (사)한국창업지도사협회에서는 우리를 쳐다보고 있는 창업자들의 맑고 순수한 눈을 생각하면서 그 분들에게 사심없는 멘토링과 전문적인 교육으로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도록 마음과 정성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준비없는 창업으로 분별없이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는 창업자들에게 체계적인 창업교육과 정부 유관기관의 창업지원책에 대한 정보 제공에 남다른 열의를 가지도록 하여 창업지도의 전문성을 높이겠습니다.
기존 기업에 대한 경영지도와 달리 아무것도 없는 무(無)에서 유(有)를 만들어내는 창업지도는 분명히 서로 다른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업지도에 대한 전문성 없이 창업에 대한 멘토링이 이루어진다면 창업실패의 확률이 높아지게 되고 창업 실패 시 창업자 한 사람의 고통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 가족과 사회에 큰 부담을 주게 됩니다.

저희 (사)한국창업지도사협회는 전직 공무원, 교수, 대기업 임원, 중소기업 CEO, 언론인, 회계사, 법무사, 변리사 등 다양한 경력으로 사회의 지도적 위치에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 분들의 분야별 모임 결성과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협업으로 협회와 회원 모두가 상호 Win-Win 할 수 있도록 애쓰겠습니다.

존경하는 창업지도사 회원 여러분,

우리의 이러한 발돋움이 대한민국 창업사의 새로운 획으로 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어 명실공히 국가와 국민경제 발전의 향도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창업지도사의 위상에 걸맞게 마음을 다하고 힘을 다하는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호명 : (사)한국창업지도사협회    대표 : 이재희    소재지 : 서초구 반포대로 14길 27(서초동, 탑스벤처타워 404호)
등록번호(공인번호): 2010-0057    대표번호 : 02-543-1478    FAX : 02-586-1478
Copyright © 2012 Korean Certified Entrepreneurship Consultant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
quick